Page cover

생명체

모든 것이 출발하는

개척자의 기록 — 엘븐 대검사

“숲은 강철보다 단단했고, 그들의 검은 결코 꺾이지 않았다.”

엘븐 대검사는 우드 차원의 숲에 거주하는 전사로, 단단한 나무를 깎아 만든 거대한 대검을 휘두른다.

겉보기에 나무로 만들어졌기에 약해 보일 수 있으나, 그 무게와 위력은 강철로 만든 중검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다. 드롭 아이템: 숨쉬는 지반 (33%)


📜 개척자의 기록 — 엘븐 궁술사

“그들의 화살은 숲의 분노였고, 나무조차 무기가 되었다.”

엘븐 궁술사는 우드 차원의 숲을 수호하는 정예 궁수다. 그들은 단단한 나무를 깎아 만든, 일반인이라면 시위를 당길 수도 없는 매우 무거운 장궁을 다룬다.

일부 학자들은 그 초인적인 힘이 우드의 마법에 의한 것이라 의심하지만, 확실한 것은 단 하나였다. 그들의 화살은 단순한 투사체가 아니라 숲 그 자체의 의지와 분노였다. 드롭 아이템: 숨쉬는 지반 (33%)


📜 개척자의 기록 — 엘븐 마법사

“숲의 뿌리는 무기였고, 이제는 마법마저 그들의 손에 쥐어졌다.”

엘븐 마법사는 강력하지만 원시적인 무기를 내려놓고, 더 강력한 마법의 도구를 들기 시작한 엘븐이다.

한때 마법이라 하면 오직 해더 차원만이 대표로 꼽혔다. 그러나 최근, 우드의 마법 또한 결코 뒤지지 않는 강력한 힘을 지닌 것이 밝혀졌다. 그로 인해 우드는 단순한 원시림이 아닌, 요주의 차원으로 불리고 있다. 드롭 아이템: 숨쉬는 지반 (33%)


📜 개척자의 기록 — 엘븐 드루이드

“그는 통치자가 아니라, 숲의 의지가 형상화된 사자(使者)였다.”

엘븐 중에서도 극히 소수만이 숲의 구역을 다스릴 재능을 가지고 태어난다고 전해진다. 엘븐 드루이드는 바로 그 특별한 개체로, 숲을 통치하는 자라 불린다.

그는 강력한 마법의 힘을 다루는 동시에, 일반적인 엘븐 대검사가 쓰는 대검보다도 훨씬 무거운 단검을 자유자재로 휘둘렀다. 그 위력은 숲의 정수를 쥔 자답게 압도적이었으며, 보통 엘븐과는 비교조차 불가능한 엘리트 개체였다. 드롭 아이템: 숨쉬는 지반 (33%)

📜 개척자의 기록 — 엘븐 룬베어

“그는 숲에서 태어나지 않았다. 숲의 손에 의해 창조되었다.”

엘븐 룬베어는 자연의 산물이 아닌, 엘븐의 손에 의해 창조되고 사육된 존재다. 거대한 곰의 형상을 하고 있으나, 피부와 근육은 단단한 나무와 같은 질감으로 이루어져 있다. 온몸에 새겨진 룬은 숲의 힘을 증폭시키며, 단순한 야수가 아니라 마법적 창조물임을 드러낸다.

엘븐 룬베어는 숲의 수호자이자, 엘븐의 전쟁 병기였다. 그 발걸음은 땅을 울렸고, 울음소리는 숲의 분노를 대변했다. 드롭 아이템: 숨쉬는 지반 (33%)

📜 개척자의 기록 — 계류 벌레

“우드의 생태를 속박한다. 그것이 태어난 이유이다.”

이 벌레들은 징그럽고, 귀찮았다. 나라는 이질적인 존재를 인식하고 경계했다. 그리하여 나의 주위를 맴돌았다. 공격하기도 하였다. 그리하여 귀찮았다.

이내, 나는 이것들의 존재 이유를 알게 되었다. 숲의 생태가 고정되어 있었다. 이것들에 의해서. 이게 존재 이유가 되는걸까? 잘 모르겠다. 드롭 아이템: 역류의 혈액 (33%)

📜 개척자의 기록 — 늪지의 섬광

“빛으로 이루어진 덫은, 현혹이라는 두 글자이다.”

빛이라는 요소를 거부하기란 힘들다. 이것을 이용한다면, 그것은 매우 효과적인 덫이 될 수 있다.

현혹되어 다가가는 빛은 순식간에 터진다.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다.

그리고 그때쯤이면, 당신은 높은 확률로 신체의 결손을 겪었을 것이다. 드롭 아이템: 역류의 혈액 (33%)

📜 개척자의 기록 — 포자 암말

“집게에 의해 팔이 뜯겨나갔다. 상처 부위에선 피가 흐르지 않았다.”

우드에서 거대한 게를 발견한다면, 부디 조심하기를 바란다. 다른 생명체들도 위험하긴 마찬가지지만, 이것은 일반적인 것들보다 특히 더 위험하다.

거대한 집게는 당신의 신체를 뜯어낼 것이다. 그리고 상처 부위를 포자로 메운다. 뜯어내기엔 고통이 막심하다. 그 외에는 다른 방법도 없다.

당신이 그 포자들을 뜯어내거나 불로 태우기를 결심했다면, 애도를 표한다. 당신은 이미 늦었을 확률이 높다.

또 다른 위협이 되기 전에, 신속히 자결하는 것을 추천한다. 드롭 아이템: 역류의 혈액 (33%)

📜 개척자의 기록 — 역병 악어

“역병을 흩뿌려라. 먼 서쪽처럼.”

이 거대한 악어는 주변에 역병을 흩뿌린다. 역병이라는 그 이름대로, 치사율은 상상을 초월한다.

먼 서쪽의 역병과의 연관성은 아직 밝혀진 바 없지만, 많은 개척자들은 그와 유사하다고 증언한다.

다시 한 번 의견을 물어보고 싶지만, 글쎄. 전부 죽어서 물어볼 수도 없다. 먼 서쪽의, 그 역병처럼. 드롭 아이템: 역류의 혈액 (33%)

Last updated